아워푸드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세금계산서 발행 안내

작성자 아워푸드(ip:)

작성일 2021-04-27

조회 100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매월 마감 후 다음 달 10일 까지입니다. 

예시) 1월 1일 ~ 1월 31일 주문 건은 2월 10일 까지 발행 요청



* 일반 매장에서는 보통 6개월에 한번 신고를 하여 여러 달을 한번에 몰아서 발행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으나, 그렇게는 발행되지 않습니다.


* 아워푸드몰은 전자계산서 발행 업체로, 세금계산서 등록을 10일 까지 마쳐야 하며,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더라도 모든 매출이 신고가 됩니다.


* 고객님들께서는 매월 말일이 지나면 다음 달 10일 까지 계산서 발행 요청을 해주셔야만 발행이 가능하며 10일이 지나면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


신청방법


*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* 배송 완료 3일 후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번호 > 주문내역 하단 부분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> 세금계산서 신청 양식을 작성 

    (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셔야 하며, 저희 쪽에서 임의로 발행하지 않습니다.)




* 세금계산서는 실결제금액에 대해서만 발행됩니다. (적립금과 할인 금액은 세금계산서 금액에서 제외됨)


*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.

    (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)

    상기 부가가치세법 변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이외의 결제 건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* 2009년부터 세무행정 간소화가 되면서 현금영수증은 지출증빙으로 발급이 가능하여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매월 신청하기 번거로우시다면 

주문 결제시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으로 신청하세요!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